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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iggsfield AI의 Bullet Time 음식 광고 기술

오늘도 블로그 중 2025. 4. 8. 18:00

헉… 이제 음식 광고가 영화처럼 찍힌다고요?
Higgsfield AI의 기술을 보면, 진짜 반칙 아닌가 싶을 정도예요.
맛이 보일 것 같은 이 미친 비주얼, 직접 보면 놀라실 거예요!

Bullet Time 음식 촬영 기술이란?


Higgsfield AI가 선보인 Bullet Time 촬영은 마치 영화 ‘매트릭스’를 연상케 해요.
360도 카메라 무빙과 슬로우모션을 결합해, 음식의 ‘찰나의 순간’을 극적으로 표현하죠.
이 기술 덕분에 햄버거나 음료도 마치 주인공처럼 등장합니다.

슬로우모션 + 360도 각도의 찰나 미학


소스가 천천히 흘러내리고, 토핑이 허공에서 회전하는 그 순간!
이전엔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장면을, 이제 음식 광고에서도 구현할 수 있게 되었어요.
슬로우모션과 회전 앵글이 만나 미각을 자극하는 시네마틱 아트를 완성합니다.

SNS 킬각! 콘텐츠 제작자에겐 기회의 땅


이런 영상은 SNS에서 ‘좋아요’ 폭발하는 건 시간 문제예요.
먹방 유튜버, 인스타 푸드 브랜드, 숏폼 크리에이터라면 꼭 써야 하는 필살기입니다.
짧고 강렬한 영상이 필요한 시대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기술이죠.

브랜드 광고에 새로운 패러다임


기존의 정적인 음식 광고는 이제 한계가 분명했어요.
하지만 이 Bullet Time 기술로 브랜드는 영상 하나로 소비자에게 각인될 수 있어요.
먹는 장면조차 예술처럼 표현되는 시대,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무기가 생긴 거죠.


이제 음식 광고도 예술처럼, 영화처럼 만들어지는 시대가 되었어요.
푸드 크리에이터부터 브랜드 마케터까지, 이 기술은 꼭 써봐야 해요. 🍔
혹시 여러분이라면 어떤 메뉴로 이런 영상 찍고 싶으신가요? 😋